게임정보 2016. 11. 3. 01:33

모바일 턴제 rpg게임 히스토리아 플레이 소감 / 영상 / 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 오픈때까지 할만한 게임을 찾아 카카오 게임을 보던 중

신규 목록에 모바일 턴제 rpg게임 히스토리아 라는 게임이 있어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았어요

그림체도 독특하고 약간 투박하다고할까? 요즘 게임과 다른 느낌이 들어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

우선 영웅 창에 들어가 봤어요

장비착용 등급강화 속성강화 레벨강화 등 영웅을 강하게 육성할수있는

컨텐츠가 많아보였습니다.

창고도 들어가 봤습니다 아무래도 넉넉치 않아

확장을해서 사용해야 할것 같아요

진형을 설정할수 있는 곳입니다.

최대 5명을 추가할수 있으니 총 9명을 배치할수 있겠네요 ^^

저는 1명 추가를 한 상태입니다

메인화면에서 흰색 > 표시를 터치하시면 상점과 대장간 NPC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그림을 보유하게 되면 그림이 나타나고 그림을 클릭하면

영웅이 추가됩니다 저는 다 추가한 상태라 없다고 나오네요 ㅎㅎ

그림은 이곳에서 소환 가능 합니다

도감을 보시면 총 96명의 영웅이 존재하는 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신화속 영웅들도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는것도 

재미요소가 되겠네요

히스토리아는 무자본으로 시작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영웅수집을 완료하면 금화를 주는데요

금화는 과금을 해야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시는 초보분들께 아주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되요

투기장 기능도 있습니다.

전 한판 해봤는데요..

상대가 너무 강해서 졌네요 ㅠㅠ

파견.. 말그대로 영웅을 알바(?) 보내는것과 같은거에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영웅이 충분할 때 보내시는걸 권해드려요

모험을 통해 단계를 통과하면 보상 아이템이 있으니 초반에 수월하게 육성해 나갈수 있어요

모바일 rpg게임 히스토리아는 턴제 게임이기 때문에 공격이 번갈아 가며 순차적으로 이줘지는 

형식인데요 그렇다고 불편한건 없습니다 ^^ 오토 기능과 속도향상 기능이 있으니깐요

모바일 턴제 rpg 히스토리아 플레이 영상을 준비해 봤습니다.


히스토리아 플레이 영상

아참!!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악 쿠폰 발급 받으셔서 시작하세요 ^^

쿠폰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등록 가능하네요~

저는 Mobi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등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