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1. 1. 19:09

메이플스토리M 플레이 소감 업데이트 사냥 영상

메이플스토리M 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설치하고 플레이해봤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전이라 비숍을 선택하고 스킬을 보니 4차 스킬인 제네시스가 

쿨타임이 10초 뿐이라 재밋겠다 생각하고 플레이했어요​ *.*

그 러 나 !!

보시는 바와 같이 비숍의 4차 스킬인 제네시스 쿨타임이...ㅠㅠ

그래도 경험치 부분이 개선되었다고 해서 다시 시작을 하기로 했습니다!

비숍이 다른 직업에 비해 사기적이긴 했나봅니다.. 거의 너프라고 보여지는데요..

그래도 플레이하시는 비숍분들께서 업데이트전 과 크게 달라진게 없다고들 하시네요 ㅎㅎ

(물론.. 61레벨 구간부터 워낙 레벨업이 극악이라.. 4차를 달성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지만요.. 저도.. 마찬가지)


61레벨 이후 부터는 퀘스트가 계속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퀘스트가 끊기는 시점부터 미니던전에서 쭈욱 키웠습니다.​

업데이트 이전보다는 확실히 경험치 오르는게 눈에 보이는거 같았어요 !

전에는 30분 풀로 손사냥 열심히해야 15%? 정도 오르거같은데요 2배 상향이니깐 많이 오르는 편이죠 ㅎㅎ



기본적인 UI는 정말 온라인 메이플스토리랑 아주 흡사한거같아요

​그래서 더 정감이 갔지만 레벨업만 조금 쉬워지고 폭업사냥터가 생긴다면 신규분들이 오래오래 할텐데요 ㅜㅜ

아직은 컨텐츠 부족이라 그런거라 믿겠습니다!


본 영상은 메이플스토리M 제네시스 스킬 패치 전 영상인데요 보시면 어마어마 합니다..

업데이트되기전에 한번 해봤으면 하는데.. 너무 늦엇네요 ㅜㅜ

메이플스토리M 다크나이트 4차 사냥 영상입니다. 일자맵에서는 사냥이 정말 수월할거같습니다.

다만 오브젝트도 많고 점프나 텔레포트를 써야하는 맵이 많기에 얼마나 더 개선될지 지켜봐야겠네요 ^-^

초창기부터 인기를 끈 메이플스토리M 캡틴 4차 사냥 영상입니다.

그냥 맘편하게 캡틴 키울껄 그랬습니다.. 홀리심볼도 본섭과 너무 비교되게 경험치 증가량이 낮아서..


​이영상은 메이플스토리M 보우마스터 4차 사냥 영상이네요 ^^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 내역 보니까 보우마스터가 많이 상향되었던데..

지금이라도 보우마스터를 키울까 고민이 됩니다.


그래도 개발진이 개선을 해 나아가는거 같아 다행입니다

초창기에는 불통이다 출시만 해놓고 손 놓을거다 말이 많았는데요

이렇게 신경써 주시니까 앞으로 신규분들이 플레이하시기에 

조금더 편하게 쉽게 게임이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요?ㅎㅎ

아직은 초기라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되요 ^^ 

서버도 증설되어 지인들과 파티사냥하면 추가 경험치가 있다고하니

플레이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