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1. 2. 17:45

리니지 레드나이츠 모바일게임 플레이 소감 영상

오늘은 리니지 RK 레드나이츠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시작 시 초반 튜토리얼? 이 꽤 긴편입니다 

간혹 리니지 원작에서

나오는 이름들이 나오네요 

폰으로한게 아니라 끈김현상이 있네요 ㅠㅠ

튜토리얼을 마치고 첫 화면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UI 네요 ㅎㅎ

요즘 게임이 다 비슷하다보니..

리니지 레드나이츠 장비창입니다 무난하네요 

소환수들은 장비 착용이 없어요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변신 시스템도 있어요 !!

튜토리얼 할때 발록으로 변신했엇답니다

소환수를 관리할수 있는 곳입니다.

초반이라 소환수가 많이 없네요 

소환수 관리 목록을 드래그해서 내리면

도감을 볼수있어요 가장 잘 알려진 데스나이트 입니다

귀엽네요 ㅎㅎ

소환 할 수 있는 곳이구요

테스트로 보석이 있길래 고급소환 10회 했는데...

운이 나쁜가봅니다 ㅠㅠ

리니지 레드나이츠 퀘스트 창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퀘스트도 많아서

컨텐츠가 부족하진 않을거같습니다

상점 이에요 아직 과금 쪽 상점은 당연히 열리지 않앗구요

임의로 판매되는 아이템이 변경되는거 같습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스토어 다운받기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