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1. 4. 16:18

신규 모바일 RPG게임 쿵푸팬더3 플레이 후기

오늘은 모바일 MMORPG게임 쿵푸팬더3 for kakao 모바일 rpg 게임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쿵푸팬더3를 아주 재밋게 봤던 기억이 있어 시작을 했습니다.

영화 속 아는 캐릭터들이 있어서 반갑네요 ㅎㅎ

초반엔 주인공 포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이그리스는 3-1지역 클리어시 사용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시푸 사부는 20레벨 도달 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모바일 MMORPG게임 쿵푸팬더3는 각 캐릭터(포, 타이그리스, 시푸) 마다

동료를 한명 선택할수 있습니다.

초반에 주어지는 동료는 크레인이네요 ㅎㅎ

영화 쿵푸팬더3를 보신 분이라면 단번에 알아볼 만한

캐릭터!! 가지고싶네요 ㅠㅠ

영화에서처럼 강하지 않을까요??

팬더마을에서 가장 귀엽다고 생각된 팬더들

과연.. 전투에서는 3마리가 나와서 공격하는 것일까요?

궁금합니다 뽑고십네요!!

모바일 MMORPG 게임 쿵푸팬더3의 동료의 스킬은 레벨업하여 진급을 하면 다음 단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1,고급+2 다음이 희귀 등급 이겠네요 ㅎㅎ

쿵푸팬더3 동료를 소환하는 곳엔 원보 소환과 곡옥 소환이 따로 있습니다.

곡옥 소환이 더 좋아보이는것 같습니다 ㅎㅎ

원보 소환 획득가능 동료입니다 (일부)

곡옥 소환 획득 가능 동료입니다 (일부)

확실히 네임드 동료들은 곡옥 소환쪽에 많이있네요 ㅎㅎ

지금 타이그리스를 획득하고나서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기때문에

20레벨 달성하여 시푸 사부님을 소환해서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최소한 신규 모바일 게임인 쿵푸팬더 3는 세쌍둥이 요녀석들

뽑을때까진 계속하지 않을지 예상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