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0. 31. 17:21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소개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소개






이펙트가 너무 화려합니다. 리니지2 온라인 보는거 같아요 ~ 정탄쓰면 펑펑 터지던 그 타격감을 잊을수가 없는데

얼마나 구현되었을지.. 기대되네요 ^^



휴먼 클래스에는 방어구가 화려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단단해 보여요ㅎㅎ

메이지 계열도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답니다.



엘프 클래스는 역시..다이쁘네요 ㅎㅎㅎㅎ

활을 사용하는 로그 계열을 많이 하실거 같네요 

리니지2 에서도 엘프는 힐러나 아처 계열이 많앗지요~

리니지2 레볼루션 에서도 많이들 사용하실 클래스 같습니다.



다크엘프는 뭐니뭐니해도 단검 로그로 암살하던 부분만 많이 생각나네요.. 리니지2 에서도 워낙 많앗던지라...

워리어 계열은 블댄(?)같은 버퍼가 있을거같네요 ㅎㅎ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시스템이나 혈맹 시스템에서 크게 기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리고 너무너무 귀여운 드워프...

무언갈 계속 만들어서 파는 직업일것 같으나..워리어 직업이 탱커로 특화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ㅎㅎ

검보다는 역시 해머를 들어줘야 완성인거같은데요 ㅎㅎ



그밖에 혈맹 시스템



공성전 시스템



레이드 시스템 (예전에 쫄 많이 받앗었던 기억이..)



pvp(?) 시스템 등 너무많아서 다 소개가 안되네요 ㅠㅠ

이번엔 꼭 11월 중순쯤 OBT가 시작되어 정말 재미있게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섞여있어서 

재미로만 봐주세요 ^^;


참! 아직도 사전예약 중이니까요 안하신 분들은

꼭 사전예약 받아서 혜택 받으세요 ^^


[리니지 2 레볼루션 스토어 다운받기]



* 리니지 레볼루션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