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1. 5. 01:06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 냉기술사 업데이트 플레이 / 영상

MMO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냉기술사가 업데이트 되었길래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냉기술사라.. 말그대로 얼음법사 인데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선

무기가 스태프나 완드가 아닌 리볼버 권총입니다 

스킬트리를 봤습니다 초반이라 마나가 부족해 레벨업은 시키지 않았습니다.

조금더 사용하면서 스킬 연계 효율을 알아봐야겠네요

기본 패시브만 레벨올리고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바뀐부분이 있더군요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이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마오의특훈 이라고해서 미션 달성시 특별보상 아이템을 지급해 주네요

원래 광전사를 키우다 잠시 안했길래 오랜만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현재에 비하면 초라한 전투력입니다..ㅠㅠ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냉기술사 플레이 영상


 레벨이 낮고 각성도 하지 않은 상태라 좋다고 하기가 어렵네요

각성하고 판단해야 할것 같습니다.

다만 범위공격이 뛰어나고 빙결기도 있기에 얼음 계열 마법 좋아하시는분은

재밋게 플레이 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그리고 오랜만에 광전사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광전사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