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6. 11. 7. 16:18

신규 mmorpg 모바일 게임 아수라 플레이 후기 / 영상


어떤게임이 재미있을까 보던 중 아주 낯익은 분이??? !! 저분은?!!! 

배우 곽도원님 연기는 곡성에서 인상깊게 봤는데요

영화에 나온분이 이름이 같은 게임에도?!! 요즘 인기 절정이십니다

효진이 아버님!! 무튼 신규 mmorpg 모바일 게임을 찾던 중 아수라 가 있길래

설치해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비해 아이폰은 게임을 찾아서 하기 한정적이기에

이것저것 해보고 입맛에 맞는 게임을 찾고 있어요 ㅜㅜ

다행이 앱스토어에도 있네요 ㅎㅎ


초반 캐릭터 생성시 직업은 3가지가 있습니다.

전사, 검법사, 궁술사 저는 가장 무난해보이는 검법사를 했습니다. 

이름도 무작위로 정했습니다

날개시스템이네요?

자동시스템이 있는 게임이라면 화려한 외형이

중요시되겠죠? 진화를 하면 더욱 풍성한 깃털이 있을것 같네요 ㅎㅎ

스킬 시스템입니다.

범위도 좋고 공격력도 좋은것 같네요

사냥도 빠르게 진행됩니다.

스탯 시스템은 자동으로 올려도되고

리렛하시고 수동으로 올리셔도 됩니다.

그리고 장시간 아무 행동도 없을 경우

명상 시스템이 발동되어 일정 경험치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퀘스트만 열심히 하셔도 금방 레벨업이 되어

환생 시스템으로 환생하실수 있습니다.

환생하시면 1레벨부터 다시 진행됩니다

뮤 오리진과 비슷한 시스템이네요 

모바일 게임 아수라는 초반에 주는 아이템도 많기때문에

무자본으로 시작하셔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


모바일 rpg게임 아수라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