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2016. 10. 28. 10:26

런닝맨 개리 하차


2010년 7월부터 쭈욱 런닝맨과 함께한 개리가 10월 31일 마지막 촬영으로 하차한다고 하네요

런닝맨을 그동안 애청하신 팬이시라면 많이 아쉬울거라 생각드네요




그동안 런닝맨에서 개리가 어느정도 입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하차한다니 많이 아쉽네요

앞으로는 음악활동에 전념한다고하니 응원해야 겠어요!



런닝맨 개리가 송지효와 잘 맞았고 둘이 사귀었으면 했는데 앞으로 월요커플은 볼수가 없네요

그리고 새로운 멤버가 영입이 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

이러다 런닝맨 멤버들 줄줄이 하차하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광수 & 유재석 은 필수인거같은데 광수는 쭉 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많은 이슈와 재미를 주는 런닝맨이 됬으면 좋겠어요

런닝맨에서 하차하는 개리도 앞으로 좋은 활동하길^^